자료는 여기에_2

플로 SKT의 7900원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모바일에서 음악 무제한 듣는 법

2019. 12. 15. 17:10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는 당연 멜론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규모뿐만 아니라 역사와 전통성, 영항력 등등 거의 모든 면에서 멜론이 최강이었는데요.

 



이곳의 주인은 SKT 이동통신사였지만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도중에 카카오한테 뜬금없이 매각해버립니다.

 

그후 아차싶었던 SKT는 급하게 비슷한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를 런칭했는데요.

 

그것이 바로 플로였죠. 이번 시간에는 플로 SKT의 7900원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모바일에서 음악 무제한 듣는 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볼게요.

 

 

SKT에서는 부가서비스로 [FLO 앤 데이터]라는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월 7,900원으로 이것을 신청하면 모바일 무제한 듣기 서비스와 전용데이터 매월 3기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할 때라든가 기분에 맞춰 음악을 선정해서 들려주거나 전문가가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도 자유롭게 이용가능한데요.

 

올해 12월 31일까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이 서비스에 가입한 분들은 7,800원을 할인받아 한 달에 겨우 100원으로 플로 무제한 듣기가 가능합니다.

 

가입한 월을 시작으로 최대 3개월동안 100원만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인데요.

 

5G 이동통신에 가입한 분들은 그 종류에 따라 월 정액이 무료이거나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인 위브와 플로중에 맘에 드는 것 하나를 선택하여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플로 이용권중 티멤버십 할인혜택을 받은 분들은 이 행사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플로를 이용하는 방법은 SKT의 부가서비스로 가입하는 방법도 있지만 T멤버십 고객분들은 반값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상품은 플로의 이용권을 결제하는 서비스중에 하나이며, SKT 멤버십에 가입한 분들만 신청가능한데요.

 

플로의 정기결제를 끊은 분들중에서 최대 6개월동안 7,900원에서 3,950원으로 할인된 이용권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부가서비스로 할 것인지, 아니면 플로 이용권으로 결제할 것인지 선택은 여러분이 맘에 드는 것으로 하면 되죠.

 

이상으로 플로 SKT의 7900원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모바일에서 음악 무제한 듣는 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