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

2016. 12. 15. 21:51


오늘은 남자 노래방 노래순위 100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연말이라 많은 분들이 망년회와 회식을 가질 기회가 많을텐데요.


1차가 끝나면 꼭 가는 코스가 바로 노래방이죠.






노래방에서 신나는 노래를 목청이 떠나가라 부르면 스트레스가 쫘악 풀리는데요.


어떤 분들은 자신이 어떤노래를 부를지 정하지 못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 시간에는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을 준비했으니 이번 망년회에서는 지체없이 불러보세요.



1.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대망의 1위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가 뽑혔습니다.


출시된 지 얼마안된 최신 노래로 미디어에 많이 노출이 안된 것 같은데 노래방 인기순위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위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잔잔한 멜로디를 가진 발라드곡입니다.


2위는 또 다시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가 랭킹되었는데요.


같은 가수가 1, 2위를 차지하니 놀랍네요.


그 뒤로 박효신 숨과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박효신의 야생화, 임창정의 또다시 사랑과 소주한잔등이 줄줄이 랭킹되었습니다.



2.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



26위에는 버즈의 가시가 랭킹되었네요.


그 뒤로 이준호의 퇴근 버스, 김범수의 끝 사랑, 에메랄드 케슬의 발걸음등이 있는데요.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위부터 25위까지가 비교적 최신 노래였다면 26위부터 50위까지는 2000년대 초중반의 노래가 비교적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때 당시 20대 30대가 벌써 30대 40대가 된 것인데요.


세월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3.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



51위부터 75위까지의 남자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순위를 계속해서 보겠습니다.


51위에는 성시경의 두 사람이 뽑혔으며 다정하게 안녕히라는 노래도 53위에 랭킹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와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등이 보이는데요.


2000년대 초중반의 노래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나는 노래보다 비교적 부르기 쉬운 노래와 잔잔한 발라드곡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4.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



마지막으로 노래방 남자노래 모음 100곡을 계속해서 보도록 할게요.


76위에는 먼데이키즈의 이런남자가, 존박의 철부지, 임창정의 결혼해줘,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등이 줄줄이 있습니다.


노래제목 앞부분은 노래방 기계의 노래번호인데요. 이렇게 노래번호가 있으니 노래찾기와 검색이 한결 쉬울 듯 싶습니다. 


참고로 노래방 기계는 금영노래방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남자 노래방 노래 순위 100곡 모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어려운 노래와 신나는 노래도 많지만 비교적 부르기 쉬운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여러분들도 돌아오는 회식때 이  목록을 보고 멋진 노래 불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