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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2017. 1. 20. 15:57


오늘은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와사비망고는 모니터 전문 생산업체로 수많은 업체중에서도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중소기업입니다.






여러변의 인기모델을 만들었으며 현재도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UHD 모니터와 42인치, 55인치, 65인치 이상의 TV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와사비망고의 서비스센터 AS센터는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7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3시까지입니다.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무하고 있는데요.


와사비망고 모니터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고 있으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2.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3.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와사비망고 AS는 택배접수와 방문접수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택배접수는 모니터와 제품을 택배로 보내 서비스 받는 것이고, 방문접수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보통 접수한 다음날 기준으로 하루나 이틀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특히 택배접수는 제품의 포장박스는 AS배송 시 필요하므로 가급적 신청접수 할 때 이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으며 고장 및 증상내용을 기록으로 보내주면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AS가 가능한 것도 꼭 알아두세요.



4.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와사비망고의 모니터와 제품은 제품보증기간이 있습니다.


그 기간내에 고장났을 때에는 무료로 AS받을 수 있는데요.


그외에도 무상처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령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르 요할 때 무상으로 처리되며, 15일 이내에는 제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하자로 여러번 고장날때에도 무상 및 제품교환이 가능한데요.


만약 제품보증기간내에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다면 유상처리로 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5.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모니터를 구매할 때 가장 염려되는 것이 바로 불량화소와 빛샘 문제가 있습니다.


와사비망고에서는 이것에 대한 규정도 따로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무결점 제품에서는 위와같은 규정을 두어 그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만약 위와같은 증상이 일어난다면 15일 이내에는 교환처리 / 한 달 내에는 신품 패널로 교체할 수 있는데요.


이때에는 영수증이 필요하고 패널에 손상이 가면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6.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7.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



위의 이미지는 무결점 제품이 아닌 일반 제품의 불량화소 규정과 빛샘 규정입니다.


모니터와 TV 모두 해당되는 사항인데요.


화면 한 가운데 생긴 불량화소는 일반적인 기준으로 1개일 때에도 불량처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사비망고 모니터나 TV를 구매한 분들은 위의 규정을 잘 보시고 판단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와사비망고 AS안내와 불량화소 빛샘 규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 더 멋진 제품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