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번째 자료창고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2017. 5. 4. 12:56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노래를 싫어하는 분들이 있을까요? 남녀노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노래는 늘 사람들과 함께 해왔는데요.


스마트폰이 필수품이 된 요즘에는 언제 어디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국내에는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오늘은 멜론 스트리밍 가격과 이용권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이용권 종류는 다운로드 여부, 무제한 듣기여부, 모바일과 PC, 기간에 따라 구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이용권은 부가가치세가 별로도 포함되어 실체 청구시에는 가격에 10%를 더한 금액이 결제됩니다.


무제한 스트리밍과 무제한 다운이 가능한 프리클럽은 SK의 T멤버쉽을 이용하면 3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가능한데요.


프리클럽의 다운로드 파일은 DRM이 걸려있어 매월 기간연장이 필요합니다.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이번에는 모바일과 PC 양쪽 모두 무제한 듣기,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MP3 다운로드한 개수에 따라 요금을 받는 종류인데요.


MP3 플러스라 불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T멤버십을 이용하면 반값에 이용가능한데요.



여기서 모바일이란, 핸드폰과 태블릿 모두를 포함하고 있는 단어입니다.


그리고 이 이용권의 MP3 노래 파일은 모든 기기에서 재생되며, 기간 연장이 필요없는 일반 음악파일입니다.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무제한 듣기와 150곡을 다운로드 가능한 것의 정기결제 요금은 약 32,000원인데요.


T멤버십을 이용하게 되면 약 16,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 SKT 통신사 산하에 있어서 그런지 2개 기업의 협력이 좋은 것 같네요.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하자


이번에는 무제한으로 스트리밍만 가능한 것들만 모아봤는데요.


모바일에서만 가능하거나 원음으로 듣는 종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멜론스트리밍 가격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그밖에도 어학이나 개별곡, 뮤직비디오 등도 같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