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반품하는 법 ABC
홈쇼핑을 보고 있으면 뭐든지 사고 싶은 맘이 듭니다.
과일이나 고기같은 먹는 것을 시작으로 가전제품, 가구, 속옷과 옷, 구두와 악세서리등등 팔지 않는 것을 찾는 것이 더 쉬울 정도로 홈쇼핑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직접 보지않고 사기에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거나 기대에 못미쳤을 경우에는 반품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업체중에서 롯데홈쇼핑 반품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유를 입력합니다.
사유로는 사이즈와 크기가 맞지 않거나 불량품, 하자가 있거나, 방송내용과 다를 경우등등 있는데요.
세부적인 사유가지 선택하게 되면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름과 연락처가 올바르게 지정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는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해가기 때문에 정확해야 합니다.
그리고 수수료는 사유에 따라 구매자가 지불할수도 있고, 반대로 홈쇼핑측에서 지급할 수 도 있는데요.
사이즈와 크기같이 일반적인 경우에는 대부분 소비자들이 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가 몇가지 있는데요.
신청하시기 전에 꼭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밖의 문의사항은 고객선터 (전화번호 1899-40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홈쇼핑 반품하는 법 ABC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 더 나은 정보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