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했어요

2017. 9. 10. 16:02


티볼리나 SM3, 트랙스같은 소형 SUV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경쟁사도 가만히 있지 않았습니다.


현대에서는 코나 / 기아차에서는 스토닉이 출시되었는데요.



2017년은 많은 SUV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더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해볼게요.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했어요


기아 스토닉은 Yes SUV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들고 새롭게 출시한 소형 SUV입니다.


유튜브같은 동영상 사이트에는 시승기가 벌써부터 많이 나와있는데요.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게끔 스포티한 디자인을 채용했습니다.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했어요


위의 이미지는 간단한 견적 및 가격표인데요.


디럭스와 트렌디, 프레스티지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옵션을 합하여 최소 1,900만원대에서 최고 2,300만원대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색상은 총 7종으로 출시됩니다.


화이트와 회색, 노랑, 브라운, 레드, 블루, 검은색으로 출시되었죠.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했어요


위의 이미지는 기아 스토닉 내부 이미지입니다.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과 시트 열선, 센터페시아 상하 트레이를 채용했는데요.


동시에 2열 6?4폴딩 시트, 2단 러기지 보드도 있습니다.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했어요


위의 이미지는 제원표와 엔진성능, 표준연비표입니다.


경쟁사의 크기와 별반 다르지 않으며 복합연비는 정부 신고한 수치로 17리터인데요.


도심을 기본으로 주행하면 이보다 더 적게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했어요


마지막으로 보다 세부적인 가격표입니다.


각각의 트림별 주요기본품목과 옵션 가격이 모두 적혀있는데요.



풀옵션으로 선택하면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가격대이니 잘 참고해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기아 스토닉 가격표 정리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