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어떤 회사의 자동차를 타고 다니시나요?
우리나라의 현대기아차 타시는 분들이 많고 르노삼성이나 쉐보레, 해외 수입차를 탑승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쉐보레 정비센터 정비소 예약하는 법 가이드에 내용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어서 빨리 시작해볼게요.
쉐보레 정비센터는 예약을 하시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 8시 40분부터 9시 30분까지 예약하고 정비 입고를 하게되면 총 수리비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인터넷이나 전화 유선상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른 아침에 정비받는 것을 쉐보레에서는 굿모닝 예약이라고 하는데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만 시행이 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는 토요일에도 정비예약이 가능한데요.
위의 이미지는 각 지역의 업무시간과 접수마감 시간입니다.
토요일 정비는 사전예약 위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파손수리나 중작업같은 경우에는 당일 완료가 안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쉐보레 정비센터에서는 주행거리당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상품 선택을 하게 되면 수리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총 수리비용의 10%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지역의 서비스센터 찾기와 예약은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도 가능한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위와같은 메뉴를 선택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해당 메뉴를 눌러 서울 강남의 정비소를 선택한 모습입니다.
전화번호와 상호명, 지도보기 서비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쉐보레 정비센터 예약하는 법 가이드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무엇보다 안전운전, 양보운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