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귀뚜라미보일러AS 및 서비스센터 이용안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는 경동나비엔 보일러와 린나이 보일러와 함께 국내 3대 보일러 메이커중에 한 곳으로 보일러를 설치한다 하면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권장하는 보일러 업체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제품의 신뢰성이 높고 고장이나 사후 서비스 AS가 좋다는 이야기일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즘같이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이따금씩 온도센서라든가 기타 부품에 대해서 고장이나 작동이 불능일 때도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어서빨리 귀뚜라미보일러AS 및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측에서는 AS를 신청하기에 앞서 보일러나 부품의 고장에 대해서 자가진단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일러 모델이 무엇인지, 그 모델에서 일어날만한 고장증세와 에러코드는 무엇인지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고 있는데요.
자가진단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고장 증세가 일어나고 작동이 안 된다면 어쩔 수 없이 AS나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뀌뚜라미 보일러 AS센터 신청접수는 전화번호 1588-9000번으로 하면 되는데요.
전국 어디에서나 같은 번호로 접수 및 문의하시면 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의 AS센서 서비스 요금과 보증기간도 알려드릴게요.
서비스 요금은 크게 출장비와 기술비 및 부품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기술비와 부품비는 고장의 해결난이도와 부품종류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평균적인 가격대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출장비는 출장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일반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에는 15,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 오후 21시부터 그 다음날 오전 8시까지의 심야시간대 출장 AS서비스는 2만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이미지에서 보증기간도 자세히 표시되고 있으니 AS받기전 꼭 살펴보셨으면 좋겠네요.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크게 하절기와 환절기, 동절기로 구분하여 AS신청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하절기는 5월부터 8월까지이며 환절기는 3월과 4월, 9월과 10월이며, 동절기는 11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인데요.
현재는 동절기에 속하겠네요.
동절기는 보일러가 계속해서 작동되는 시기이므로 평일과 주말, 휴일 구분없이 모두 24시간 내내 영업시간으로 설정하여 근무하고 있는데요.
동절기 심야시간, 지방의 군단위 이하 지역의 경우에는 AS접수 및 상담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러한 점을 미리 꼭 알아두었으면 좋겠습니다.
전국에 있는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를 검색하고 조회하기 위해서는 검색페이지로 이동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관련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검색한 뒤 해당 AS센터를 선택하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지도로 자세히 알려주고 있으며 전화번호와 보일러 AS 관할지역과 서비스 기사님도 누구인지 사진까지 첨부하여 알려주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이미지는 귀뚜라미 보일러 AS의 인터넷 신청접수 화면입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할 필요없이 휴대폰 번호같이 간단한 신상정보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신청접수하기 전에 어떤 고장증세인지 알아두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보일러에 에러가 발생했는지, 온수나 난방 및 가동불량인지 확인하시고 동시에 보일러 모델명까지 파악하고 있다면 보다 정밀하고 신속한 AS가 이루어집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바로 인터넷 AS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krb.co.kr/as02
이번 시간에는 귀뚜라미보일러AS 및 서비스센터 이용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추운 겨울날 보일러가 안되면 참 난감한데 작동이 안되거나 고장이 났다면 어서 서비스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