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니 이용권 가격 얼마에요

2016. 9. 24. 10:15


대표적인 이동통신사인 KT에서 운영하는 지니뮤직은 멜론이나 벅스, 엠넷같은 음악 스트리밍 업체입니다.


전화와 핸드폰, 인터넷 통신비로만 영업하는 것을 벗어나서 지니뮤직처럼 통신사 자체가 여러 가지 사업을 벌이고 있는데요.




컴퓨터에서도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자체 플레이어를 통하여 언제든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무섭게 선두업체를 따라잡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처럼 공격적인 영업을 펼치고 있는 지니뮤직의 이용권 가격이 얼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1. 지니 이용권 가격 얼마에요



가장 먼저 살펴볼 이용권은 지니 베스트인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이용권을 모아둔 것으로 KT 멤버쉽을 활용한 가격 정책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1개월 또는 2개월까지는 거의 무료수준으로 이용권 가격을 책정하고 있는데요.


음원 스트리밍 후발 주자이다보니 이처럼 공격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 지니 이용권 가격 얼마에요



이번에는 3개월동안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무제한 음악감상 및 MP3 다운로드 이용권등 최저 27%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지니뮤직의 이용권 가격은 부가세가 합쳐진 가격이 아니라 이미지에서 보는 가격의 10%를 더한 가격을 최종적으로 결제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구매한 이용권의 등록 및 해지신청은 지니뮤직에 로그인하여 '이용권 내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면 좋겠네요.


다만, KT 멤버쉽 할인 같은 일부 이용권은 환불 및 해지가 제한되는 경우도 있으니 결제 하기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3. 지니 이용권 가격 얼마에요



이번에는 KT통신사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이중에서 특히 미디어팩은 3만원 상당의 6가지 혜택과 지니 음악감상과 전용데이터 Free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니팩을 2개월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많은 미디어팩과 함께 학생들에게 인기많은 청소년 지니팩도 기존 6,000원의 가격에서 매월 50%할인하여 3,000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4. 지니 이용권 가격 얼마에요



지금까지 살펴본 이용권은 해지하기 전까지는 매월 자동 결제되는 이용권인데 반해 위의 이미지에 있는 이용권은 30일 한 달 동안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 이용권이 아닌 30일 이용권인데요.


특이한 점은 횟수별 음악감상으로도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지니 이용권 가격 얼마에요



마지막으로 지니뮤직에서 1년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 모두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가 95,000원 상당의 문정아 리듬 중국어 3개월치와 59,000원 가격의 수페르가 2951 운동화를 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니 이용권 가격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국내에는 지니뮤직뿐만 아니라 벅스와 멜론, 엠넷, 카카오뮤직과 네이버뮤직, 밀크등 여러 회사에서 운영중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가 많습니다.


국내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것은 소비자로써 분명 반길만하지만 해외에 진출하여 덩치를 더 키우고 실적을 내주기 바라면서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