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2017. 1. 12. 11:45


이번 시간에는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작된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한 고객 서비스인데요. 일종의 멤버쉽 제도라 생각하면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이 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오늘 그것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블루멤버스 첫번째 혜택은 정기점검 서비스가 있습니다.


신차 출고일 기준 8년간 8회동안 보유한 차량을 점검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승용차와 RV 및 SUV, 포터나 스타렉스같은 소형 상용차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2.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때 같이 받을 수 있는 차량케어 서비스도 있습니다.


8년동안 8회에 걸쳐 무료로 제공되는 차량케어 서비스는 자동차 연차에 따라 실내 항균 탈취제나 인테리어 코팅제 시공, 엔진룸 크리닝 및 타이어 코팅 및 휠 세정등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꼭 받으세요.




3.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이번에는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할 때 0.5%의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할 기회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등록된 차량의 일반수리에 한하여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한데요.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 한도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국 블루핸즈에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직접 정비업체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차량을 인수하여 정비한 후, 다시 되돌려주는 홈투홈 서비스도 모두 블루멤버스 혜택입니다.



4.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5.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아파트와 대형마트등으로 현대자동차측에서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차량 고장이 나기전에 예방 점검을 실시하는 비포서비스와 보증수리 혜택도 있습니다.


또한 긴급출동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데요.


긴급출동 서비스는 도로에서 자동차 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울 경우 긴급하게 출동하여 점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연장하여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대자동차 긴급봉사반 080-600-6000번으로 문의하면 바로 출동합니다.



6.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7.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나요



마지막 블루멤버스 혜택입니다.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때 오토케어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 차종이나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 한해서 오토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것은 차량과 인터넷이 연결되어 경제운전과 차량진단 및 소모품 관리등의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입니다.


그밖에 블루멤버스 회원과 고객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문자와 이메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주유나 보험, 레저 및 쇼핑몰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결제할 수 있다는 것도 잊지마세요.






이번 시간에는 블루멤버스 혜택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현대자동차 오너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