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2017. 1. 15. 08:54


이번 시간에는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기아레드멤버스는 2006년 운영한 기아자동차의 멤버쉽 프로그램입니다.






차량구매부터 유지와 관리, 폐차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혜택과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사용처에서 결제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기아레드멤버스 혜택이 무엇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지체하지 말고 바로 가볼까요?



1.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모든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들은 차량케어 서비스몰과 차량 용품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2개의 쇼핑몰을 합쳐서 레드멤버스몰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그동안 적립한 레드멤버스 카드의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아래 링크가 있으니 직접 쇼핑해보세요.


차량케어 서비스몰    http://bit.ly/2iuRSVM

차량 용품몰             http://bit.ly/2hFKYNu



2.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기아레드멤버스 혜택은 쇼핑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정기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데요.


8년간 8회에 걸쳐 연간 1회씩 자동차 정기점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승용차와 RV 및 SUV, 1.4톤 이하의 트럭과 15인승 이하의 버스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연차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정기점검 항목이 달라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기아레드멤버스 혜택은 정기점검과 함께 받을 수 있는 차량케어 서비스도 있습니다.


8년간 8회 병행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인데요.


1년차에는 Care Kit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 이후부터는 엔진룸 클리닝과 타이어 세정 및 광택 코팅 서비스, 핸들 손잡이 살균 소독등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5.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기아레드멤버스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와 무상견인 서비스도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도로에서 운행이 멈추거나 기타 이상이 있을 때 긴급하게 출동하여 수리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보증기간 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연장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상견인은 자동차 운행중에 사고나 주정차 시 손괴로 인해 주행이 불가능하면 사고차에 한해 무상 견인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을 하게되면 무상 견인거리 10km를 지원하고 있으며 080-200-2000번으로 문의를 하면 바로 견인을 하고 있습니다.



6.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7.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했어요



그밖에도 소지한 자동차의 연비 계산이나 소모품 교환주기 변경, 차량관리 알림을 해주는 차계부 서비스도 있으며,


내 차를 중고차로 되팔고자 하는 분들에게 중고차 판매 일괄 서비스를 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다만 중고차 팔기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만 해당되며, 기아레드 멤버쉽 카드를 보유한 고객들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상담을 받게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아자동차 레드포인트를 적립한 것을 다양한 사용처에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도 동시에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아레드멤버스 혜택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중국발 미세먼지가 심하니 늘 호흡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