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위치와 이용요금 AS안내

2016. 10. 5. 08:33


동양매직은 몇 년 전까지 동양그룹의 계열사였으나 동양그룹이 극심한 자금난을 거치면서 여러 회사들이 법정관리를 거치는 등 그룹이 해제되면서 떨어져 나온 회사입니다.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 오븐과 식기체척기, 믹서기등 주방 가전기기에 강점은 둔 전자제품 회사인데요.




현재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까지 생산하고 있으며 요즘에는 렌탈사업에도 진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 만큼 AS도 철저해야 할 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동양매직의 서비스센터 위치와 이용요금 등 전반적인 AS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1.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위치와 이용요금 AS안내



동양매직 서비스센터는 많지는 않지만 전국 곳곳에 고루 분포되어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7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하고 있습니다.


다만, 토요일 운영시간은 각 서비스센터에 따라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의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그 페이지에서 조회하면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bit.ly/2dgA7t2



2.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위치와 이용요금 AS안내



그렇다면 동양매직 서비스센터의 이용요금은 얼마일까요?


이용요금은 법률에 의해 청구하고 있는데 부품비와 수리비, 출장비로 구분하여 지급받고 있습니다.


부품비는 말 그대로 수리하는데 필요한 부품의 가격을 말하며, 수리비는 수리 난이도와 고치는 경과한 시간을 토대로 책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출장비는 제품수리여부와 상관없이, 동시에 거리에 상관없이 무조건 15,000원씩 청구하고 있습니다.


또하나 중요한 내용이 있는데 바로 제품보증에 따른 무상수리 유상수리 여부입니다.


보증기간내에 고장이나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수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보증기간이 경과하면 유상수리로 AS를 받아야하는데요.


무상수리와 유상수리의 구분은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위치와 이용요금 AS안내



동양매직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꽤 많은 편이라 제품별 보증기간도 각기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주방기기나 정수기, 비데, 가습기, 핸드폰, 냉장고나 TV같은 경우에는 1년의 보증기간을 갖고 있으며 에어컨이나 선풍기, 난방기 및 히터등은 2년의 보증기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구입 영수증이나 제품보증서를 꼭 소지하셔야 하며 만약 이런 것들이 없을 때에는 제조일로부터 3개월을 감안하여 구입일자로 취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동양매직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이용요금, 운영시간등 AS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설명해보았는데요.


며칠 전 동양매직이 SK네트웍스로 6,000억원이 넘는 금액으로 인수되었는데 새로운 주인을 만나 더욱 더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