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 2017 시즌 베어스스타운 스키장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베어스타운 BearsTown 스키장은 경기도 포천에 있는 종합 리조트로 곤지암리조트와 더불어 서울 근교 리조트로 수도권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골프장과 스키장, 호텔과 콘도등으로 이루어졌으며 테마파크나 워터파크까지 있었으면 현재보다 사람이 더 많이 찾아올 것 같은데 계획에 있는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베어스타운 스키장은 지난 11월 26일 토요일에 오픈했는데요.
현재는 초급자용 슬로프만 오픈하여 영업하고 있습니다.
1617 시즌의 베어스타운 스키장의 리프트 가격과 요금에 대해 살펴볼게요.
리프트는 스키장 입장료라 생각하면 이해가 쉬운데요.
시간대별로 구분하여 스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오전권과 오후권, 야간권과 새벽에 탈 수 있는 백야권등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위의 가격표에서 대인이란 14세 이상을 말하여 소인은 6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베어스타운 회원은 일반 이용객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거의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키를 타기위해서는 스키가 있어야겠죠?
요즘에는 스키와 보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화되고 매니아가 많아져서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갖고 오는 사람들도 많지만 하루나 이틀 짧게 즐길러 오시는 분들도 아주 많은데요.
그런 분들은 위해 베어스타운 스키장에서는 스키장비와 스키복같은 의류를 렌탈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렌탈 요금과 비용도 리프트 가격과 마찬가지로 시간대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일반가격과 회원가격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리프트와 스키장비 렌탈, 의류렌탈까지 합한 금액은 일반 기준 약 10만원 안쪽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키나 보드를 타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베어스타운 스키장에서는 스키강습을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선생 한 명에 5명이 강습받을 수 있는 반일 2시간 짜리 스키강습 가격은 5만원을 받고 있으며 1:1 강습은 26만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그밖에 할인카드나 할인정보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싶으나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가 없기에 여기까지 마무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1617시즌 베어스타운 스키장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스키장이 있는 포천에는 이동갈비와 일동온천, 허브아일랜드등이 유명하니 꼭 함께 들러서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