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교보북클럽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교보문고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오프라인 서점을 구축한 기업으로 오랫동안 국내 도서 발전에 큰 영향력과 영향을 끼친 기업입니다.
현재도 그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교보문고에서는 회원카드인 교보북클럽 이라는 멤버쉽 제도를 만들어서 등급에 따라 도서 할인과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북클럽이란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의 통합 멤버쉽 서비스로 기간에 따른 결제금액에 따라 회원 등급을 달리하여 등급에 적합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등급은 총 3종류로 플래티넘과 프라임, 일반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포인트 적립과 도서 할인 쿠폰 및 핫트랙스 할인 쿠폰과 주차 서비스 및 무료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렵게 적립하고 모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글플레이 상품권이나 롯데시네마 상품권, 한화 아쿠아 상품권, 아웃백과 할리스커피, 호텔앤조이, 크라제버거와 요거스레소 상품권 같은 기프트 카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보북클럽은 적립처가 조금씩 다릅니다.
교보문고는 인터넷과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과 서로 달리 적립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을 때 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는데요.
이런 모습은 핫트랙스에서도 똑같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사용단위는 교보문과와 핫트랙스 모두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는 10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교보북클럽 등급에 맞는 포인트 적립과 할인쿠폰 혜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플래티넘 등급은 6개월동안 6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으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구매 및 주문 시 각각 3%와 2%씩 추가 적립해주고 있네요.
그리고 인터넷 서점과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과 외국도서나 CD, 문구 구매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등급에 따른 오프라인 매장, 영업점의 헤택인데요.
무료주차권이나 무료 택배를 해주고 있으며 여기서 무료택배란 해외택배를 제외한 모든 도서를 대상으로 1일 1회에 한정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교보북클럽 회원카드의 등급별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교보문고에서 책을 자주 구매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