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KBL 작년 시즌에는 14년만에 고양 오리온스가 멋진 우승을 일궈냈습니다.
늘 외인이었던 추일승 감독과 과거 농구 전성기때 선수생활을 한 김병철 코치와 조상현 코치, 임재현 코치등 코칭스탭진과 귀화선수 문태종, 장재석, 슈퍼루키 이승현, 애런 헤인즈등 선수들이 힘을 합쳐 이뤄낸 멋진 우승이었는데요.
이번 시즌에 다시 한 번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오리온스의 연고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신도시내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인데요.
이번 프로농구 개막식과 첫 경기는 바로 고양체육관에서 치뤄질 예정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16 -2017 프로농구 오리온스팀의 고양체육관의 좌석배치도와 입장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좌석배치도부터 살펴볼까요?
1층 일반석은 R1 - R10구역과 M1, M2 구역으로 나뉩니다.
2층 일반석은 경기장을 크게 둘러싸고 있는 A구역과 B, C, D구역 모두를 포함하며,
그보다 더 크게 회색부분으로 둘러싸고 있는 부분은 3층 일반석입니다.
일반석보다 입장료가 비싼 테이블석은 1층 어웨이팀 바로 뒷부분에 있는 P석과 R1 - R5 테이블석, S1과 S2 테이블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밖에 검은색의 3층 테이블석 가장 비싼 입장료를 내야하는 스카이박스석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2016 - 2017 프로농구 정규시즌의 티켓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입장료는 크게 1층과 2층, 3층으로 나누고 일반 성인과 청소년, 어린이등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석과 테이블석으로도 구분하고 있는데요. 테이블석이 일반석보다는 더 비싼 편입니다.
가령 어웨이 팀 근처에 있는 P석은 2인또는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좌석으로 25,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으며 R 테이블석과 S 테이블석은 각각 25,000원 / 12,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216 -2017 프로농구 정규시즌의 입장료 할인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볼게요.
만 65세 이상의 경로자와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50%의 할인 대상 고객들이며, 문화누리카드가 있거나 매월 마지막 화, 수, 목요일 부모와 함께 유소년과 함께 입장하는 가족들은 40%에서 50%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밖에 휴가장병이나 병역 명문가는 무료 또는 50%할인을 해주고 있는데요.
할인은 전부 2~3층 좌석에만 해당되고 현장 구매시에만 가능하다라는 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6 -2017 프로농구 오리온스의 연고지인 고양체육관의 좌석배치도와 입장료 안내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볼거리가 없는 경기와 선수들의 도박 파문 등 크고작은 사건들로 인해 농구 인기가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이런 문제를 모두 해결하여 등돌린 팬들이 다시 농구장을 찾는 시즌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