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GC인삼공사 농구팀의 안양실내체육관 좌석배치도와 입장료 안내

2016. 11. 12. 08:28


경기도 안양은 서울의 7시 방향에 있는 도시로 약 60만명이 거주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분당신도시와 같은 1기 신도시인 평촌신도시가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안양시에는 분당에도 없는 프로농구팀이 있는데요 바로 KGC인삼공사 농구팀입니다.






KGC인삼공사 농구팀은 1992년 창단된 SBS 농구단을 2005년에 KT&G가 인수하여 KT&G의 자회사인 KGC한테 다시금 농구단으로 이전한 팀인데요.


2011 -2012 시즌에는 슈퍼루키 오세근의 활약으로 창단 첫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GC인삼공사 농구팀의 연고지인 안양실내체육관 좌석배치도와 입장료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KGC인삼공사 농구팀의 안양실내체육관 좌석배치도와 입장료 안내



안양 실내체육관은 안양시 비산3동에 위치한 안양종합운동장내에 있는 체육관으로 국내 유일의 농구 전용 구장입니다.


총 6,700여석을 마련되어 있으며 지하 2층과 3층에는 총 1,000여대의 차량이 동시에 주차가능한 매머드급 무료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는데요.


다른 지역에서도 농구 전용 경기장이 더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지난 2000년 준공되어 안양시민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경기장으로 근처에는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의 종합숙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 KGC인삼공사 농구팀의 안양실내체육관 좌석배치도와 입장료 안내



위의 이미지는 안양 실내체육관의 좌석배치도입니다.


간단한 도표와 색깔로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북쪽의 기자석을 중심으로 오른쪽은 홈팀이, 왼쪽은 어웨이팀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R석은 로얄석이며 그 외 테이블석과 S석, A석, A-T&B 캡틴존 등이 1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2층에는 응원석과 일반석이 마련되어 잇습니다.


입장권 및 티켓 예매방법은 전화 1544-1555번을 이용하거나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예매시간은 경기 일주일전 14시에 오픈하고 있으며 취소와 예매마감은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



3. KGC인삼공사 농구팀의 안양실내체육관 좌석배치도와 입장료 안내



위의 이미지는 2016 -2017 시즌의 정규리그 입장료 가격표입니다.


경기장의 시야가 가장 좋고 가깝게 볼 수 있는 R석이 주말 기준 35,000원을 관전할 수 있으며 2인 테이블석인 G테이블석과 S테이블석은 각각 55,000원 / 5만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 좌석은 모두 간단한 식음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밖의 2층 응원석고 일반석은 1만원 내외로 저렴하게 관전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GC인삼공사 농구팀의 안양실내체육관 좌석배치도와 입장료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이글을 쓰고 있는 현재 KGC인삼공사가 현재 공동 1위를 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 좋은 내용의 경기, 더 재미있는 경기를 해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