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2016. 12. 13. 16:59


오늘은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소학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스키와 눈썰매장, 콘도와 유스호스텔, 스케이트장과 골프장cc을 갖춘 종합리조트입니다.






서울 근교 수도권 포천에 있어 당일치기로 여행하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지난 11월 26일에는 스키장이 개장하여 현재 이용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는 이렇게 늘어나는 고객을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는데요.


이제부터,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정류장등을 알려드릴게요.



1.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우선 수도권에서 출발하여 베어스타운에 도착하는 노선부터 살펴볼게요.


내년 2017년 1월 30일까지 운행할 예정이며 비수기와 준성수기, 성수기로 나누어 운행할 예정인데요.


서울 신촌과 시청역, 태릉역과 잠실역, 잠실종합운동장과 강변역, 부평구청역과 상동역, 백석등을 경유하고 있습니다.


A노선부터 C노선까지 운행학 ㅗ있으며 야간에는 A노선만 운행하고 있는데요.


각각의 셔틀버스 운행시간표는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이번에는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 수도권으로 도착하는 노선도의 시간표인데요.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오후 17시 30분이며 야간에는 새벽 1시에 출발하고 있습니다.






운행기간은 2017년 내년 1월 27일 토요일까지 운행할 예정이며 하차장소는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그렇다면 베어스타운 리조트 셔틀버스의 정류장 승하차 탑승 장소와 위치는 어디일까요?


거의 대부분 지하철역 몇 번 출구 근처에서 승하차하면 되는데요.


대중교통과의 환승이 쉽게 이루어져 어렵게 않게 탑승 및 하차가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4.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베어스타운 리조트의 셔틀버스 이용요금과 탑승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베어스타운의 16/17 시즌권자와 일반 고객, 현장 구매자는 왕복과 편도에 나누어 요금을 받고 있는데요.


일반 대중교통보다는 훨씬 저렴하지만 무료가 아니라서 많이 아쉽기도 합니다.


현장구매자는 잔여좌석이 있을 때에만 탑승이 가능하며 일반 고객과 시즌권자는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베어스타운 리조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현장 매표소 운영은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



마지막으로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의 승하차 장소 안내인데요.


셔틀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베어스타운 리조트 고객센터인 1600-6592번이나 현장문의전화번호는 031-540-5137~8번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베어스타운 셔틀버스 시간표와 노선도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베어스타운 스키장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