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이마트 배송배달 서비스와 규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노트북이나 세탁기, 냉장고같은 전자제품을 구매하러 많은 분들이 하이마트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하이마트는 국내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판매점으로 현재 전국에 약 400~500여개의 매장이 있는데요.
몇 년 전에는 롯데그룹에 인수되어 더욱 탄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 전자제품을 구매하면 배송과 배달을 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하이마트 배송배달 서비스와 규정에 대해 좀 더 면밀히 알아볼게요.
하이마트의 배송과 배달 서비스는 구매한 지 하루내에 배달을 해주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국 익일배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특히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평일은 오후 7시 이전까지 / 주말에는 오후 5시 이전에 결제하면 그 다음날 영업시간에 배달해주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데요.
그밖에도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여러개의 제품을 한꺼번에 배송도 해주고 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는 3만원 이상의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주고 있으며,
TV나 냉장고, 세탁기나 에어컨같이 규모와 크기가 큰 제품들은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주고 있는데요.
이 모든 것은 배송과 배달, 설치비용과 가격은 무료설치 하고 있습니다.
만약 냉장고나 세탁기를 바꿀려고 한다면 기존의 있던 제품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중고로 팔거나 비용을 들여 버릴 수 밖에 없는데요.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이와같은 폐가전을 무료수거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 것이죠.
그리고 롯데마트에서는 몇 몇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 당일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도를 포함한 부산과 대구같은 6대 광역시와 세종시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배송되고 있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같은 주말과 공휴일같이 영업시간이 없거나 짧은 날에도 배송가 배달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이마트 당일배송 배달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당일배송' 이라는 로고가 붙은 상품에 대해서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TV와 냉장고, 세탁기와 김치냉장과, 밥솥과 청소기, 전자레인지와 가스레인지, 겨울제품등이 있는데요.
오전 12시까지 주문 및 결제한 상태에 가능하며 오후 15시 이후에는 해피콜 이후 방문 설치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이마트 배송배달 서비스와 규정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부탁드리며 세일행사도 더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