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뉴스에서 현대기아자동차 점유율이 60% 아래로 떨어졌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수입자동차가 많이 대중화되었고 르노삼성이나 쌍용자동차, GM대우같은 국내회사의 경쟁이 치열해진 결과로 현기차 점유율이 떨어진 것인데요.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는 자동차 회사의 경쟁이 치열해지니 고객서비스는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도 신차를 구매할 때 여러가지 멤버십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확보한 네이버에서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입력한 뒤 검색값이 나오면 그 주소를 클리기하여 접속하면 되겠네요.
르노삼성자동차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스크롤을 화면 가장 최아래까지 내리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이때 멤버십 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 메뉴는 르노삼성 자동차의 신차를 구매했을 때 회사측에서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여러가지 서비스와 헤택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위와같이 차종별로 제공하고 있는 구매 혜택과 전차종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표시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거의 죽어가던 르노삼성자동차를 다시 살려낸 일등공신인 QM6의 멤버십 서비스, 구매 시 서비스 화면인데요.
연도별 AS정보와 함께 서비스센터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부품가격의 할인과 소모품 서비스등도 모두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했거나 앞으로 구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이와같은 방법으로 살펴보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가 무엇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 더 좋은 자동차와 서비스 부탁드리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